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토스카나호텔 조식 가격 예약후기 (Hotel Toscana)
    카테고리 없음 2020. 8. 13. 12:27


    제주 토스카나호텔 조식 가격 예약후기 (Hotel Toscana)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3700-4, 서귀포, 제주도, 대한민국



    숙소의 가격과 예약은 아래 아고다 공식 파트너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최대 자동할인 80% 이상 혜택이 적용됩니다.



    제주 토스카나호텔 조식 가격 예약후기

    (클릭)





    9.2 최고


    "온수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주의 날씨는 저녁이 되면 찬 바람이 불어 쌀쌀합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수영을 하려고 할 때 덜덜 떨면서 수영을 했는데, 여기는 온수풀이 있어 수영하는 데 문제 없었습니다. 특히 어제 저녁에 비가 왔는데, 비를 맞으며 따뜻한 물에서 수영한건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그리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이불도 베개도 매트리스도 포근한 편입니다. 깔끔하고 밝습니다. 다음번엔 가족끼리 와서 풀 빌라를 예약하고 싶어요 저는 다음번에 제주 왔을 때 여기로 또 오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10.0 최고


    "정말 최고의 시간이었어요"


    온수풀이라는 장점에 끌려 큰 기대없이 호텔을 잡았지만 기대이상의 호텔이었습니다 처음엔 호텔진입로치고는 시골스러운 길에 의아해했지만 곧이어 펼쳐진 신세계같은 이국적 풍경에 놀라고, 두번째는 친절한 직원들의 마음씨에 놀라고 마지막은 넓고 쾌적한 디럭스 패밀리룸에 행복해했습니다 가족모두 만족스러해 앞으로 제주가족여행의 단골호텔로 정할 예정입니다 내일까지 지낼 예정인데요 대만족입니다^^




    8.8 우수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미국에서 온 동생과함께 2박 했습니다. 룸컨디션은 좋았어요.. 특히 베딩 자체가 너무 편하고 포근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없었던 미니바가 있었구요.. 음료수 시원하게 넣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먼지도 안 보였고, 욕실도 깔끔했지만..뭔지모를 화장실 냄새가 거슬려서 욕실문을 닫아놓고 지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10.0최고


    "너무 행복 했어요"


    제주여행중 하루는 호캉스를 해보자 해서 결정한곳 이었어요 온수풀이라 따뜻 해서 좋았고 바베큐 신청 했는데 수영장옆 바베큐도 넘 좋았어요 조식도 맛있었어요 한국사람은 역시 아침도 한식! 국과 불고기 나물 반찬이 있었어요 호텔앞 메밀밭 넘 예뻐요 가신다면 사진 꼭 찍으시길 바래요 다음에 제주도 간다면 꼭 또 가고싶은곳 이예요





    9.2 최고


    "친구들과 좋은 여행"


    대학교 칭구들이랑 재주도 여행을 갔어요 수영장있는 숙소를 찾다가 가격대비 괜찮아보여서 호텔 투스카나에 예약을 했어요 체크인을 하고 숙소에 들어갔어요 사진은 못찍었어요 짐을 풀고 수영장에 갔습니다 수영장입장은 9시까지고 운영은 열시까지한대요 2층에 가서 카드키를 주면 타월을 대여해줍니다 구명조끼도 있어서 수영못하는 사람도 물에 들어가서 놀 수 있어요 우리는 9시쯤 갔는데 수영장물이 미지근해서 수영하기 너무 좋았어요 수심도 깊어서 맘에 들었어요 온수풀이 있는데 뜨끄하니 아주 좋았어요 금요일 토요일 저녁에는 디제이파티랑 재즈파티를 하는데 우리는 토요일 저녁 재즈파티를 들었어요 노래가 거의 7080였지만 묘하게 빠져드는 마성의 보컬이였어요 체크인할때 받은 맥주 오십퍼 쿠폰을 쓸려고 바에 가니 안주는 아홉시까지래서 맥주를 안먹었어요 수영장에서 물놀이 실컷하고 방에 들어와서 씻고 침대에 누웠는데 베개가 정말 편했어요 꿀잠각이였어요 그런데 욕실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은 있는데 칫솔이 없었어요 근처 편의점은 차타고 10분 정도 가야 해요




    10.0최고


    "추천 합니다."


    동생과 조용한 호텔을 찾다가 처음 오게된 토스카나호텔. 아침에는 새소리와 메밀밭, 편안한 음악, 좋은 공기, 멀리 바다까지...참 좋은 힐링을 선사합니다.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룸컨디션 정말 좋다는 후기 사실이구요. 음식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그랜드스위트에 묵었는데요. 같은 가격의 중문호텔보다 2배 큰 공간에서 너무 편하게 지냈습니다. 아쉬운점은 휘트니스센터가 너무 작고 환기가 잘 안되어 불편했습니다. 다음에도 조용히 쉰다는 계획으로 꼭 다시 들릴 예정입니다. 잘 쉬다갑니다.




    9.6최고


    "힐링여행"


    8월1-8월3일까지 2박3일동안 머물렀던 토스카나호텔.. 일찌감치 예약해둔 덕에 저렴한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기고 돌아갑니다~ 동남아라고 느낄만큼 이국적인 배경이 너무좋았구요.. 피크인날짜에 여유로운 수영장~ 저흰 관광을 할게 아니었기때문에 위치도 만족스러웠어요~ 룸도 좋았습니다.. 조용하게 여유롭게 즐거운 가족여행이 되었네요~ 까다로운 남펀도 내년에 다시 예약하자며.. 토스카나가 답이랍니다~ 한가지.. 조식은 종류가 너무 적어요.. ㅜ.ㅜ 그거 하나 빼곤 너무 좋았던 제주여행이었습니다




    .

    .


    파트너 블로그를 통해 국내, 해외 모든 호텔 예약하세요.

    본 블로그는 아고다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할인적용 받아 저렴하게 예약합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