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뱅크 정기적금 기본금리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 6. 17:12


    요즘에는 인터넷 전문은행들이 다양하게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적금이나 대출과 같은 서비스를 모바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데요. 그중 카카오뱅크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표적인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카카오뱅크 정기적금 기본금리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뱅크 정기적금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적금 기본금리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한국의 인터넷 전문은행 중 하나입니다. 2017년 7월 케이뱅크에 이어 두번째로 인터넷 전문은행 영업을 시작하였으며 출범 이후 빠른 자산 증가와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하였습니다. 현재는 국민카드의 전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후불 교통카드기능과 함께 선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사업까지 확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은행에서 ATM 수수료 없이 입출금, 송금이 가능하며 대한민국 금융권 중 최초로 전산 시스템에 리눅스를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정기적금


    정기적음은 6,12,24등의 계약기간을 기반으로 계약한 금액을 정해진 시기에 납입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세율에 따라서는 일반 과세형 적금이 있고 이자에 세금이 적게 나오는 세금우대 적금 또는 비과세 적금 등이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서는 주택적금, 교육적금 등이 있으며 이자로 적지 않은 수익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재테크의 수단으로도 사용되기도 합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적금


    카카오뱅크 정기적금


    카카오 뱅크 자유적금 상품은 일정한 기간을 정하고 자유롭게 저축하여 목돈을 모으는 상품을 말합니다. 만약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지 없이도 저축금액의 일부를 출금할 수 있으며 자동해지, 자동연장 등 만기도 자동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가입대상은 만 17세 이상의 실명의 개인입니다.

     

     


    카카오 자유적금 가입기간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 


    카카오 자유적금 가입금액


    1천원 이상

    카카오 자유적금 가입금액


    카카오 자유적금 월 적립한도


    1천원 이상 월 300만원 이하 원단위

    카카오 자유적금 월 적립한도


    카카오 자유적금 기본금리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 1.8%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2.0%
    24개월 이상 36개월 미만 2.1%
    36개월 2.2%

    자동이체 우대금리 : 0.2%

     


    카카오뱅크 정기적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카카오 자유적금은 요즘같은 저 금리 시대를 슬기롭게 살기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회초년생이나 대학생등 목돈 마련을 위한 첫걸음을 시작하는데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모두가 일확천금을 좋아하지만 목돈이란 자신이 하나하나 쌓으고 모은 결과가 될 때 가장 이상적인 돈가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금융계획과 함께 좋은 하루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